폭스바겐코리아, 고객들에게 골프 50주년 굿즈 증정

입력 2024년08월01일 17시4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전시장서 키 인증하면 수령 가능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오너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는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한국에서도 오랫동안 골프를 사랑해 준 고객들과 함께 골프의 생일을 축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오너들은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 방문 후 차키를 제시해 폭스바겐 오너임을 인증하면 스페셜 굿즈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 골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 역시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굿즈 패키지는 주차 전화번호판, 기념 엽서,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서울 주요 지역에서 골프의 5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디지털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지난 7월 29일부터 골프 오너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에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가제)을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등장해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아이코닉 해치백이다. 합리적인 완성도와 실용성, 탄탄한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으며 2005년 폭스바겐코리아의 한국 진출과 함께 정식 출시된 이래로 국내에서도 누적 5만대 이상의 실적을 기록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