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 전시 존에 하만카돈 체험 기회
-하만카돈 올해의 MVP 시상식 등
하만코리아가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로 2024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IA타이거즈의 모기업 기아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에 KIA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8월6일부터 22일까지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의 3층 기아 홈 구역에 마련한 공간에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한 더 기아 EV3와 함께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영상 및 제품 전시를 진행한다. 하만카돈의 오라 스튜디오 4, 사운드스틱 4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 및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EV3와 하만카돈 제품의 사운드를 체험 한 후 전시존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하만카돈 영상, 하만카돈 제품이 노출된 사진과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고 플레이 3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하만카돈 코리아 공식 채널 ‘@harmankardon_kr’에서 DM으로 22일 이후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8월22일에는 ‘하만카돈 MVP 데이’를 열고 하만카돈 브랜드 체험 존에서 EV3에 새롭게 들어간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를 제공한다. EV3의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청음은 경기 입장 가능 시간부터 약 3시간 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만의 튜닝 전문가들인 카오디오 어쿠스틱 시스템 엔지니어링(ASE) 팀이 하만카돈 브랜드의 사운드 및 특장점에 대한 시연 및 설명을 진행한다.
‘
하만카돈 MVP 데이’에 EV3 사운드 청음 프로그램에 참여한 관람객이 체험 후 감상평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8, 오라 스튜디오 4)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KIA타이거즈-롯데자이언츠의 22일 당일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만카돈 MVP 데이에는 경기 전 KIA타이거즈 선수들 중 올시즌 팀의 승률에 큰 기여를 하고 팬들의 인기를 모았던 선수 3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하만카돈 올해의 MVP’ 시상식을 진행하고 광주 홈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이어 EV3에 새롭게 채택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에는 8개의 스피커와 외장 앰프 구성을 통해 운전자와 동승자가 하만카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부드럽고 명료한 주파수 응답 특성을 통해 장시간 피곤함 없이 청취하는 순수한 즐거움의 음향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이 없는 고, 중, 저 음대역의 정확한 표현력과 동시에 모든 볼륨에서 동일한 사운드 밸런스의 디테일이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하만카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드는 오디오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2018년부터 현대차와 기아에 하만카돈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현대차의 해외 판매 제품, 기아 국내 및 해외 판매 제품에 하만카돈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