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사이즈 새롭게 출시
-내마모성 등 성능도 개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중형 카고 및 덤프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의 신규 규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에 새롭게 선보이는 규격은 245/70R19.5, 265/70R19.5 등 2개로 기존 ‘스마트플렉스’ 상품군에 적용한 히든그루브와 3D 사이프의 깊이, 넓이, 형상을 19.5인치에 최적화하여 칩앤컷(Chip and Cut) 및 불규칙 마모를 최소화했다.
‘스마트플렉스 AH51’은 한국타이어의 최신 TBR(Truck Bus Radial, 트럭∙버스용 타이어) 기술인 ‘스마텍(Smartec)’으로 다양한 운행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 마모 진행에 따라 트레드 형상이 변화하는 ‘히든 그루브’ 등 최신 기술을 적용했고 마모 상태에서 젖은 노면 제동거리 성능은 기존 상품 대비 개선했다. 내마모성능도 끌어 올려 마일리지 및 견인 성능도 개선했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규격 출시를 기념해 TBX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79개 TBX멤버십 매장에서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쿠폰은 회원 간 2매까지 주고받을 수 있어 최대 4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신한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타이어 구매 비용 및 정비 공임 등을 포함해 신한카드(신한BC, 법인,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과 2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