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출전 선수 확정

입력 2024년10월02일 09시25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넬라 코다·리디아 고 맞대결 성사
 -17일부터 파주 서원밸리CC서 개최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출전 선수들의 윤곽이 드러났다. 

 


 

 2일 주최측에 따르면 17일부터 20일까지 파주 서원밸리 CC에서 열리는 이번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는 LPGA 스타들이 총 출동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출전해 주목받고 있다. 2024 파리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리디아 고는 올해 3승을 기록하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에 도전 중이다. 그는 2022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자이기도 해 이번 대회에서 다승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계랭킹 1위 넬리 코다(미국)도 출전해 리디아 고와 샷 대결을 펼친다. 디펜딩 챔피언 이민지(호주), 양희영(한국), 유해란(한국), 사소 유카(일본), 후루에 아야카(일본) 등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별 초청된 신지애(한국)는 2년 연속 출전하며 신인왕 경쟁 중인 임진희(한국)와 사이고 마오(일본)의 대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마추어 특별 초청 선수로는 오수민(한국)과 양효진(한국)이 출전한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관계자는  “2주 후면 세계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별들의 전쟁을 한 자리에서 관전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에는 풍성한 볼거리가 넘쳐나는 만큼 많은 갤러리 여러분들께서도 대회장을 찾아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