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코리아, 오너 초청 '데스티네이션 디펜더' 성료

입력 2024년10월22일 11시12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디펜더 오너 400여명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 열어

 

 JLR코리아가 디펜더와 함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디펜더'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9월 27일부터 3일간 강원도 양양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디펜더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2022년 시작한 글로벌 이벤트다. 지난 3월 강원도 인제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 역시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디펜더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구현하며 디펜더의 면모를 여실히 선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약 400여명의 디펜더 오너를 비롯한 고객들은 가족과 함께 스릴 넘치는 드라이브를 즐기고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디펜더와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 등 디펜더만의 엄선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바닷가의 오프로드 코스와 DDE(Dynamic Display Equipment, 특별 제작 구조물) 체험 코스를 통해 모든 디펜더 라인업의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했다. 참여 고객들은 상황에 맞게 주행 조건을 조정할 수 있는 설정 가능한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Configurable Terrain Response) 등 오프로드 성능을 통해 디펜더의 다양한 기능을 심도 있게 경험할 수 있었다. 운전이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들도 차가 노면 상태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적합한 주행 모드를 설정해주는 오토 기능을 이용해 난이도가 높은 코스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었다.

 


 

 더불어 참가자들은 디펜더만의 감성을 한껏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했다. 근처 해변가에서는 서핑, 패들보드 등 스릴 넘치는 수상 레저 스포츠를 즐겼다. 이외에도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요가, 아웃도어 시네마 프로그램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가수 이적 라이브 공연, 불꽃놀이, 다채로운 고급 요리까지 풍성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경험했다.

 

 로빈 콜건  JLR코리아 대표는 “디펜더는 공간 활용성과 주행 성능을 극대화해 활동적이고 도전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험가에게 이상적인 차”라며 “두 번째 데스티네이션 디펜더를 통해 한국의 매력적인 서핑 명소 양양에 디펜더 애호가를 모시고 특별히 큐레이팅 된 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여유와 자유를 선사하는 디펜더의 매력을 경험한 뜻깊은 시간이었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