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타이칸 매력 담은 영상 컨텐츠 공개한다

입력 2024년11월06일 11시0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탑기어 코리아 제작진 다시 힘 합쳐
 -6일 포르쉐 공식 채널 통해 공개 예정

 

 포르쉐코리아가 신형 타이칸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타이칸 로드트립 파워 테스트' 시즌 2 영상을 6일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크로아티아 현지에서 펼쳐진 로드트립부터 서킷 주행까지 신형 타이칸의 주요 성능변화를 속속들이 파헤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지난 2019년 탑기어 코리아의 메인 프로듀서 서승한과 대표 진행자 김진표가 타이칸 글로벌 공개를 기념해 '타이칸 로드트립 파워 테스트'를 선보인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시작된 로드트립과 충남 태안의 한국 테크노링의 서킷 주행을 통해 일상적 사용성과 스포츠카 DNA를 하나로 아우르는 여정을 소개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2019년 시즌 1과 동일하게 파워 테스트를 콘셉트로 자그레브의 도심과 교외, 고속 및 저속 구간 등 다양한 주행 환경을 체험하며 신형 타이칸의 성능 변화를 소개했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모든 면에서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신형 타이칸이 지닌 매력을 더욱 입체적으로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 포르쉐 E-퍼포먼스의 기준을 다시 한번 새롭게 정립하며 정점에 도달한 신형 타이칸을 깊이 있게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칸 로드트립 파워 테스트 영상 콘텐츠는 이날 오후 6시 포르쉐 AG와 포르쉐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