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블랙박스 3종 외 최대 71% 할인
파인디지털이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해 제품 구매 시 최대 7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세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600개 사 이상의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높은 할인 혜택으로 소비심리 회복에 나설 계획이다.
파인디지털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인기 블랙박스를 최대 7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블랙박스의 경우 올해 출시된 인기 제품들이 포함됐다. 먼저, QHD 극초고화질의 파인뷰 ‘X3500 파워’는 초고속 5GHz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앱을 연동해 쉽고 빠르게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BT+ 와이파이는 최초 1회 연결 시 별도의 추가 연결 없이 연동이 가능해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또 야간에도 높은 화질로 녹화를 돕는 ‘오토 수퍼 나이트 비전’,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번호판을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는 ‘번호판 식별 강화 2.0’ 기능 등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전방 4K 화질을 구현한 파인뷰 ‘X550 4K’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은 논-LCD 디자인으로 룸미러 간섭 없이 원하는 위치에 간편하게 장착해 차와 일체감을 강화하고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유지를 돕는다. 또 초저전력 모드를 지원해 시동이 꺼진 주차 상태에서도 96일 이상 주차 충격 녹화를 지원한다. 타임랩스 기술로 표준모드 대비 녹화 시간을 약 6배 이상 늘리는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파인뷰 ‘X7700 파워’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성을 높인 제품이며 초고속 5GHz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별매품 ‘BT+ Wi-Fi(와이파이 동글)’을 연결해 빠른 속도로 사고 영상을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 및 확인할 수 있다. HD 화질보다 4배 더 선명한 전·후방 QHD 극초고화질을 지원해 영상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여기에 빛 번짐을 최소화하는 ‘SONY STARVIS 2’ 초고감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주야간 모두 고품질의 화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홈캠과 현관 CCTV는 최대 58%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골프거리측정기 역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