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안전운전 필수 부품 및 공임 할인
-서비스 입고 시 3웨이 패커블 가방 증정
한국토요타가 전국 토요타 및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우수한 성과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
토요타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 렉서스는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됐으며 ‘내구 품질(TGW-d)’, ‘초기 품질(TGW-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캠페인은 12월2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소비자에게 3웨이 패커블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소비자 불안감을 해소하고 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렉서스는 전기차(RZ 450e, UX 300e)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강대환 토요타·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차 관리가 필수적인 겨울철, 렉서스 오너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소비자분들께서 보내주신 한결 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