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 연말 보증·서비스 패키지 구매 혜택 마련

입력 2024년12월05일 10시14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워런티 플러스 최대 15% 할인 혜택
 -서비스케어 플러스, 주유권 증정

 

 BMW그룹코리아가 13일까지 보증 연장 프로그램 '워런티 플러스'와 구독형 차 관리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 BMW 또는 미니(MINI) 워런티 플러스를 구입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는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는 10%, 최초 인도일로부터 90일 이후부터 보증기간 만료 전까지 구매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15% 할인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무상 보증 기간 연장에 더해 운행 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도 대응 가능하도록 구성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고 마일리지 수준인 5년/30만㎞까지 보증 기간이 연장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 토탈 바디 케어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5년/25만㎞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혜택과 함께 전면 유리 및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파츠케어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는 5년/25만㎞까지 무상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함께 지원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가입한 오너에게도 1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60개월이 지나 BSI 기간이 만료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차를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업계 최초의 구독형 관리 프로그램이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가입 기간 동안 차량 유지 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