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카니카 두바이'에 부스 꾸려
-200여개 거래선과 미팅 마쳐
현대성우쏠라이트가 지난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열린 자동차 부품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두바이'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 브랜드 '쏠라이트' 배터리 제품을 전시했다. 강한 내구력과 우수한 저온 시동성 및 긴 수명을 갖춘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배터리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전시 부스는 쏠라이트의 BI 컬러인 레드를 행잉 배너와 부스 벽면의 사인 등에 메인 컬러로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주목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부스 측면에는 고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그룹사와 제품을 소개하는 월 그래픽을 설치했으며, 배터리 중심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배터리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데 주력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유럽, 중동, 아프리카, CIS 지역 등 200여 개 글로벌 거래선이 부스에 방문했고, 제품의 특장점 홍보와 더불어 제품 개발 요청 관련 상담이 진행됐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전시회 출품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만족도 향상, 거래선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전시부스에서 중동, 아프리카, 유럽, CIS 지역 등 200여 개의 거래선과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당사 제품에 대한 큰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가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판매 확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브레이크 디스크, 엔진 파츠, 알로이 휠 등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캐스팅과 함께 현대성우그룹에 속해 있는 차량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 업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