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 노인복지관 대상 연말 물품 전달

입력 2024년12월26일 09시53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전시 대덕구 덕암동 경로당 15개소
 -총 2,400만 원 상당의 전자제품 전달

 

 한국타이어가 지난 12월24일 대전시 대덕구 덕암동 경로당과 석봉동 노인회관에서 이준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물품 전달식을 각각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관내 노인복지관에서 운용 중인 전자제품 상당수의 노후화 또는 고장으로 인하여 겪는 불편함을 해소함과 더불어 최신 전자제품 기증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 같은 기회를 마련했다.

 

 이날 한국타이어는 덕암동 관내 경로당 15개소에 설치될 텔레비전, 양문형 냉장고, 노래방 기기 등 총 2,400만 원 상당의 최신 전자제품을 전달했다. 같은 날 회사는 석봉동 소재 노인회관을 대상으로 총 2,000만 원 상당의 최신 설비를 보유한 빨래방을 새롭게 조성하고 세탁기와 건조기 등의 전자제품을 기증하는 행사도 가졌다.

 

 이준길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쉼터이자 소통의 장인 경로당과 노인회관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올해 11월 대전시 대덕구 목상동 행정복지센터에 4,000여만 원을 들여 주민 공동문화공간을 개소한 바 있다. 또 4,200여 만 원 상당의 사업비로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동 복지만두레방 리모델링 작업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지난 12월17일에는 대전시 대덕구 석봉동 새여울초등학교 어린이보호구역에 8,000여만 원 상당의 자동차용 방호울타리를 설치하여 대덕구에 기탁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요구가 반영된 다양한 지역 밀착형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