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수상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최근 자사의 쿼츠 엔진오일이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지난 12월 열린 ‘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엔진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입증됐다.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 설문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쿼츠 엔진오일은 프리미엄 엔진오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쿼츠 엔진오일은 70년간의 연구개발(R&D)을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제품이다. 고급 승용차, 상용차, 스포츠카는 물론 하이브리드 차까지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품질의 우수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만큼 시장 점유율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쿼츠는 분자상호작용을 통해 엔진 성능을 극대화하고 수명을 연장시키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쿼츠 9000 엑스트라’는 하이브리드 차에 최적화된 엔진오일로 연료 효율을 개선하고 엔진 보호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쿼츠 이네오’는 환경친화적인 Low SAPS(저회분) 기술을 적용해 디젤과 가솔린 차 모두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극한 조건에서도 엔진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패트리스 드베미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대표는 “쿼츠 엔진오일의 성장은 단순한 기술적 우수성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도입과 다양한 제품군 확대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수상 실적과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쿼츠 엔진오일은 프리미엄 엔진오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지속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