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장 보증 및 3년 유지보수 등 부담 완화
-등록세 지원, 잔존가치 보장 등 추가 혜택도 마련
마세라티코리아가 오는 3월 31일까지 그레칼레 신차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를 소유하는 전 과정에서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성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경쟁력 있는 금융 프로그램에 더해 잔존가치 보장 플랜과 재구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뢰를 쌓고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도 담았다.
기간 동안 그레칼레 구매할 경우 1.99% 이율로 36개월 저금리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선납금 30% 기준). 차를 안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5년 연장 보증과 3년 유지보수 프로그램도 기본 제공한다. 이 외 트레이드인 프로그램, 자동차 등록세 지원 등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잔존가치를 높이기 위해 공식 금융 파트너사인 우리금융캐피탈과 잔존가치 보장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36개월 계약 기간 기준 만기 시 잔존가치를 최대 약 54%까지 보장한다(선납금 30% 납부 시).
기무라 다카유키 마세라티코리아 총괄은 “마세라티는 고객이 뛰어난 차 그 이상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반영한 완벽한 신뢰 기반의 오너십 경험을 전달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세라티를 구매하고 소유하는 전 과정에서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