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벤츠 F1 팀과 협업한 론칭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5년02월07일 11시39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드라이버웨어 및 팬웨어 등 다양한 제품군 선보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홍대·명동 매장에서 판매

 

 아디다스가 7일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함께 첫 론칭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가 지난 75년간 각 분야의 운동선수와 협력해온 경험과 기술을 모터스포츠 분야에 접목한 퍼포먼스웨어다. 드라이버와 엔지니어 그리고 팬들을 위한 새로운 레이스의 시작을 알리는 컬렉션으로 ‘THE RACE BEGINS(질주의 시작)’라는 메시지를 담아 레이스의 짜릿함을 전파한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드라이버 웨어는 에이로레디(AEROREADY) 기술이 적용된 경량 원단으로 제작돼 높은 압박감 속에서도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포츠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계 작업 시 내구성과 유연한 기동성을 제공하는 메카닉스 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요소와 기술을 결합한 통기성 소재의 경량 폴로 셔츠로 제작된 엔지니어 웨어도 함께 출시된다.

 

 모터스포츠와 F1 팀을 지지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팬 웨어도 선보였다. 티셔츠, 자켓, 팬츠, 캡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렉션으로 경기장 밖에서도 F1 팀을 하나로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의 조지 러셀은 “스포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아디다스와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이번 시즌은 물론 향후 챔피언십에 아디다스의 지식과 전문성이 퍼포먼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SS25 모터스포츠 론칭 컬렉션은 이날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