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 "4월 10일 퓨처모빌리티어워드 개최"

입력 2025년02월07일 12시07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모빌리티어워드, K-AI 어워즈 공동 개최
 -각 분야 우수 기업 선정해 시상 계획

 

 2025 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가 퓨처모빌리티어워드를 오는 4월 10일 킨텍스 제1전시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모빌리티쇼와 연계 개최하는 서울모빌리티어워드와 K-AI 어워즈를 통합해 진행하며 모빌리티 및 AI 산업 전반 최신 기술과 혁신 사례를 발굴, 조망할 예정이다.

 서울모빌리티어워드는 모빌리티 하드웨어, 혁신 기술, 모빌리티 서비스 분야의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상(1개사)은 500만원, 최우수상(총3개사)은 300만원, 우수상(총6개사)에게는 차기년도 부스비 100만원 할인의 특전이 제공된다.

 

 K-AI 어워즈는 생성 AI와 혁신기술의 융합을 통해 대한민국 AI 전환(AX) 성공사례, 디지털 전환 촉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한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상(1개사)에게는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2개사)에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4개사)에게는 기술 발표회 참여 및 부스비 할인의 특전이 제공된다. 
 

 퓨처모빌리티 어워드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간 서울모빌리티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 모빌리티와 AI 분야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강남훈 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원장은 “이제 모빌리티 산업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SW, AI, 로봇 등 첨단 기술의 집합이며 미래의 삶을 변화시킬 혁신적인 분야로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이라며 “서울모빌리티쇼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시작되는 퓨처모빌리티어워드를 통해 다양한 기술과 산업의 융합을 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2025서울모빌리티쇼 행사 기간 중인 4월 10일 전시장 내 특설 무대에서 공동 개최되며 수상기업들의 기술 발표회는 4월 11일 진행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