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픽업으로 돌아왔다'..KG모빌리티, 무쏘 EV 외관 공개

입력 2025년02월14일 10시0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인함과 스마트함 균형있게 표현
 -데크와 차체 일체감 줘 깨끗한 느낌 구현

 

 KG모빌리티(KGM)가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의 첫 라인업 무쏘 EV의 외관을 1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무쏘 EV는 픽업 고유의 강인함과 전기차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결합한 외관에 실용적인 디자인 요소를 균형 있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전면부의 굵고 각진 후드의 캐릭터 라인과 다이내믹한 블랙 그릴은 입체감과 역동성을 주며 후면부의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대형 KGM 엠블럼이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측면부는 데크와 차체가 하나로 구성된 실루엣과 긴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강력한 픽업 스타일을 완성했다. 두터운 루프 디자인은 무거운 적재량도 안정적으로 지탱할 수 있는 견고함을 주며 볼륨감 있는 펜더 라인 및 사이드 가니시로 터프한 매력을 더했다. C필러 가니시는 데크와 캐빈을 시각적으로 분리해 균형감을 주며, 손에 잘 맞는 도구를 연상시키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드러낸다.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활용해 활용성도 높일 수 있다. 데크탑, 루프플랫캐리어, 스키드플레이트, 데크디바이더, 롤바, 슬라이딩베드 등 여러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적용해 다재다능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무쏘 EV는 픽업 고유의 견고한 바디에 라이트와 그릴 등의 디테일 요소는 전기차의 이미지에 맞는 단순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구현했다”며 “자신에게 꼭 맞는 연장을 손에 쥔 듯한 강렬함에 단순함을 결합한 균형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KGM은 전국 대리점에서 무쏘 EV 구매 상담과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