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직접 주행하며 성능 체험
-행사장서 G580 체험 기회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아이소 사운드 카페’에서 ‘HS효성더클래스 전기차 시승행사 with G 580’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벤츠 전기차를 만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련했다. 행사 초청객들은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전기차를 직접 주행하며 행사장으로 이동했고 현장에 마련된 G클래스 전기차 'G580 위드 EQ 테크놀로지'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HS효성더클래스의 앰버서더인 레이싱 드라이버 정의철 선수가 인스트럭터로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G580 위드 EQ 테크놀로지 SNS 인증 이벤트, 럭키드로우, 페어웰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시승을 넘어, 벤츠 전기차의 성능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정의철 앰배서더와 협업으로 기획된 특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HS효성더클래스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방배,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