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출시 기념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의 한정판 블랙 에디션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출시와 함께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인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일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된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와 함께하는 소비자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사전 온라인 접수로 모인 100여 명의 소비자가 참석해 오상욱 선수와 함께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레이저쇼, 디제잉 파티, 흑백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상욱 선수가 출연한 영상 콘텐츠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특유의 프렌치 블랙 감성과 미남 펜싱 선수로 알려진 오상욱 선수의 수려한 비주얼을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난 1일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를 999대 한정으로 출시했다. 새 차는 기존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에 프렌치 블랙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외관에는 올 블랙 로장주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 글로시 블랙 사이드 가니시, 20인치 올 블랙 피크 알로이 휠 등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전용 스타일과 그레이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적용했다.
실내에도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만의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넣었고 1부터 999까지 고유 번호를 갖는 리미티드 넘버 플레이트가 들어간다. 또 블랙 사이드 스텝, 블랙 트렁크 엔트리 가드, 블랙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등 누아르 전용 디자인을 반영한 액세서리들도 기본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