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비스센터와 신차전시장 순차적 개장 예정
-공백 없는 양질의 서비스 지속 제공 약속해
아우디코리아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를 위한 공식판매사로 아이언오토를, 제주 지역 판매 및 서비스를 위한 공식판매사로 고진모터스를 선정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언오토는 이미 부산 금정에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경남 김해에 컨셉 스토어 전시장, 양산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및 경남 진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더욱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영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산, 울산, 경남 지역 네트워크를 운영할 공식 판매사로 새롭게 선정됐다. 또 고진모터스는 제주 지역의 아우디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공식 판매사로 새롭게 선정돼 해당 지역의 소비자를 위한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운영을 시작하는 신규 네트워크는 5월 문을 열 예정인 창원과 울산 서비스센터다. 아이언오토와 고진모터스는 기존 부산, 울산, 경남 및 제주 지역의 신차 및 서비스 네트워크의 순차적인 재 개장 또는 신규 개장을 준비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하는 네트워크를 통해 앞으로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우디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기여할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 역시 판매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호 신뢰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부산, 울산, 경남 및 제주 지역 소비자들에게 공백 없는 최상의 서비스로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