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코리아, 서울모빌리티쇼 제네시스 부스에서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입력 2025년04월04일 10시07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감각적인 특별한 사운드 체험 기회
 -계약자 대상 오디오 제품 증정 이벤트 등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모빌리티쇼 2025 제네시스 부스에서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은 제네시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공감각적인 특별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사운드 체험 및 즐길 거리로 준비했다.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제네시스 부스 내 손님 라운지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소리에 맞춰 공간의 조명이 앰비언트 라이트 색으로 변화하는 공감각적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제네시스에 들어간 자연의 소리 다섯 가지(생기 넘치는 숲, 넘실대는 파도, 새벽의 도시, 우주와의 교신, 비 오는 하루) 음원 중 희망하는 음원을 선택하면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의 입체적이고 풍부한 서라운드 음향과 다양한 컬러의 무드 라이팅을 통해 특별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 내 오너 라운지에서도 뱅앤올룹슨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제네시스 고성능 브랜드 ‘마그마 레이싱 콘셉트’ 포토존에서는 랠리에서 주행하는 듯한 짜릿함을 파워풀한 뱅앤올룹슨 사운드로 느끼면서 360도 입체적으로 사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사람들은 자유롭게 즐기면서 나만의 포즈를 사진, 영상으로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 부스에서 뱅앤올룹슨 사운드를 체험하고 설문 조사를 마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로고가 각인된 뱅앤올룹슨 이어폰 제품을 증정한다. 또 체험을 마친 후 차 구매 상담을 진행해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을 선택으로 계약 진행한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로고가 각인된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증정한다.

 

 제네시스와 하만의 사운드 개발 엔지니어들이 협업을 통해 완성한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높은 수준의 정교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재생하며 독보적인 청취 경험과 진정한 하이엔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차에 적용 중인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고해상도 오디오 인증, 능동형 노면 소음 제어기술 ANC-R,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 손가락 터치 하나로 원하는 사운드 조정이 가능한 직관적 유저 인터페이스 베오소닉 등 혁신적인 음향 기술들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소스가 매핑 되어 한층 더 생동감 있는 청취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제네시스 다양한 차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고급 세단 G90 롱휠베이스에는 뱅앤올룹슨 프리미어 3D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 적용되며 그 외 G90은 선택으로 제공한다. 또 GV60, GV70, GV80 및 GV80 쿠페, G80에는 뱅앤올룹슨 고해상도 사운드 시스템을 선택으로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