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니 2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2025년04월16일 10시23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속적인 혁신과 재미 전하는 브랜드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예정

 

 BMW코리아가 미니 브랜드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재미를 혁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신규 캠페인 영상(링크)은 미니 브랜드가 지난 20년간 그래왔듯,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미니가 그동안 이루어 온 성능과 기술의 혁신, 남다른 개성과 독창성, 그리고 독보적인 팬덤과 문화는 미니 팬들의 끊임없는 애정이 있어 가능했음을 되새기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더불어 지난 3월 국내에 출시한 세 종류의 순수전기 라인업을 등장시키며 전기차 전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미니가 전달할 새로운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 미니 브랜드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2분기 중에는 ‘미니 십계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이며 미니코리아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3분기에는 미니 고성능 브랜드 JCW 모델 소유자 대상 레이싱 행사 ‘JCW 챌린지’를, 4분기에는 미니 팬들을 위한 축제 ‘미니 유나이티드’를 열어 미니 팬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