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주요 여행 카페와 프로모션
-액티비티 및 패스트트랙 이용권 제공
에어서울이 네이버의 주요 여행 카페에서 동남아시아 노선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조기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필리핀 보홀 노선은 보자무싸 카페와 함께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등 투어 상품을 선착순 30명에 무료로 제공한다. 여행 중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1+1 이용권도 준비되어 있다. 4~5월은 보홀의 맑은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투어 상품의 선호도가 높을 것이라는 게 에어서울 측 설명이다.
베트남 나트랑 노선 이용객에게는 여행천사 카페와 제휴해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천사의 판랑투어 상품 이용 시 출입국 심사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이용권을 무료로 선물한다. 현지 시내에 위치한 엔젤라운지 할인권도 함께 제공하여 휴식과 여행을 고루 누릴 수 있다.
베트남 다낭 노선에서는 여행천사 카페와 제휴했다. 다낭 노선 탑승권 구매자는 모두 공항 패스트 트랙 할인 이용권과 공항 픽업/샌딩 및 렌터카 예약금 최대 2만원 면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여유로운 동남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 기간은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4월 16일부터 7월 20일까지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