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27일, 전시 행사 진행
-현장 시승, 상담 및 계약 가능
르노코리아가 오는 26~27일 양일간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그랑 콜레오스 특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및 아르카나 전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진행한다. 전시장에 마련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고급 커피머신,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르노 머그컵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코스트코 일산점 전시장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시승은 물론, 상담 및 계약도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리테일지원팀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랑 콜레오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월부터 전국 코스트코 주요 지점에서 전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코스트코 청라점을 시작으로 대구혁신점, 하남점, 세종점을 거쳐 다섯 번째 전시 거점으로 코스트코 일산점을 선정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올해 코스트코 4개 지점에서 진행한 그랑 콜레오스 전시 및 시승 행사에서 현장 계약과 시승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소비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리 브랜드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외부 전시와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노코리아가 이달 초 선보인 그랑 콜레오스의 한정판 블랙 에디션,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는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한 달 동안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 및 출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4월 그랑 콜레오스 구매자는 ‘올해의 SUV’ 3관왕 달성을 기념한 특별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권이 제공되며 3%대 이율의 특별한 할부 상품(할부원금 2500만 원 기준 3.3%, 할부원금 3000만 원 기준 3.9%)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5년 이상 노후 차 보유자, 판매 전시장별 전시차 혜택, 1회 기준 재구매 혜택 등을 적용하면 최대 80만 원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