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할인 또는 60개월 저금리 할부 제공
-보증연장 및 재구매 혜택 100만원도 마련
혼다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구매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브리드 차종에 대한 혜택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시 유류비 200만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사고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4WD 구매 시에는 유류비 100만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파일럿의 경우 엘리트 트림 구매 시 보증연장 2년, 블랙 에디션 트림 구매 시에는 보증연장 1년 쿠폰을 증정한다. 재구매 할인 100만원은 전 차종 신차 및 중고차 모두 적용되며 전 차종 구매 시 혼다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는 5월 한 달간 전 차종 시승 완료자를 대상으로 가정의 달 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하나투어 상품권 100만원권, 2등 닌텐도 스위치, 3등 아웃백 기프트카드 5만원권, 모든 이벤트 참가자 대상 커피 교환권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국내 판매되는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