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휴가는 필리핀"..제주항공 선제적 프로모션 돌입

입력 2025년05월08일 12시1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휴가철 필리핀 7개 노선 7% 할인
 -제휴 할인 및 추가 혜택도 마련해

 

 제주항공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 항공권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발 마닐라, 세부, 클락, 보홀, 부산(김해)발 세부, 보홀, 대구발 세부 등 7개 노선을 을 최대 7% 할인하고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탑승일 6월 1일~8월 31일).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제주항공 회원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70달러 이상을 구매할 경우 7달러를 할인 받으며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부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스포츠멤버십을 활용하면 연간 14만9,000원으로 스쿠버타이빙, 스노쿨링, 카약 등 스포츠 용품을 최대 20㎏까지 무제한 운송할 수 있다. 더욱이 19일까지 진행되는 스포츠 페스티벌 활용 시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권뿐만 아니라 면세점, 스포츠멤버십 등의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리핀은 맑은 바다와 고운 백사장, 호핑투어, 돌핀투어 등 해약 액티비티로 스포츠와 휴양을 즐기는 여행객에기 인기가 높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털시스템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필리핀 노선 전체 수송객 수는 123만6,694명에 달하며 이 중 제주항공이 16.2%인 20만125명을 수송해 국적 저비용항공사 1위를 기록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