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패키지 선봬

입력 2025년05월22일 11시05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리릭 시승 포함한 2박3일 프로그램
 -전용 웰컴 드링크, 하이티 세트, 기념품 등

 

 캐딜락코리아가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전기 SUV ‘리릭’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캐딜락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 전기 SUV인 리릭은 ‘자연의 리듬’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디자인과 첨단 테크놀로지가 조화를 이루는 차다. 고급 세단 못지않는 정숙성과 주행 감각을 전달한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리릭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등급 이상의 객실 2박 숙박과 투숙 기간 동안 캐딜락 리릭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승 혜택으로 구성했다. 리릭의 주행 감각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칵테일 ‘리릭 마린 미스트’ 또는 논알코올 허브 스파클링 ‘리릭 라벤더 블리스’ 웰컴 드링크와 익일에 이용가능한 ‘캐딜락 애플망고 쁘띠 하이티 세트’가 패키지 전용 혜택으로 주어진다.

 

 캐딜락은 패키지 이용자 편의를 위해 전기차 충전 및 보험 혜택까지 준비했다. 또 차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의 사항이나 긴급 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별도의 운영 사무국을 운영해 불편함 없이 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1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6월10일부터 9월2일까지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