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리프레시 여행 이벤트 마련
-직장인 및 사회초년생 대상 응모
롯데렌터카 G car가 바쁜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직장인·사회초년생에게 힐링을 전달하는 ‘김원훈의 웰케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김원훈의 웰케이션은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 싶은 이들을 위한 당일치기 리프레시 여행 프로그램이다. 직장인·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힐링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8명은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오는 6월14일 코미디언 김원훈과 함께 G car를 타고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 출퇴근 스트레스부터 업무 고충까지 다양한 고민을 나눈다.
응모자들의 사연을 기반으로 한 ‘사직서 대리 작성’, 사회초년생 시절 실수담을 나누는 ‘썰전 토크’, 꿀잠을 통해 휴식을 전달하는 ‘꿀잠 자기 대회’ 등 다양한 스트레스 해소 레크리에이션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롯데렌터카 G car와 관련된 퀴즈쇼에서 G car 패스권을 포함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5월29일까지 롯데렌터카 G car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회원을 우선 선발하나 비회원도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당첨자는 5월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회사 관계자는 “김원훈 씨의 재치 있는 입담과 G car를 활용한 편리한 이동 경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이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