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오스, 조지 러셀과 함께 그레나디어 영상 공개

입력 2025년07월04일 09시31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레이서의 자유분방한 오프로드 질주
 -기술 개발과 브랜드 가치 강화 앞장서

 

 이네오스오토모티브가 4일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 소속의 대표 드라이버 조지 러셀, 키미 안토넬리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타고 펼친 이색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두 선수가 브리티시 그랑프리를 앞두고 진행한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광고 촬영 현장을 몰래 빠져나와 험준한 산길과 진흙탕, 모래 언덕을 질주하는 장면을 통해 그레나디어가 대자연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진정한 모험 파트너임을 보여준다.

 

 조지 러셀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의 넘버 1 드라이버다. 팀의 최첨단 기술과 전략을 이끌며 다수의 포디움과 우승을 기록했다. 불과 만 18세의 키미 안토넬리는 2025년 시즌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에 합류한 최연소 드라이버로서 데뷔 시즌에 곧바로 첫 포디움을 거머쥐며 차세대 슈퍼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네오스는 이들 드라이버가 활약하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 팀의 지분 3분의 1을 보유한 주주사로서 기술 개발과 브랜드 가치 증가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한편, 그레나디어는 혹독한 오프로드 환경을 극복하도록 설계한 전천후 4×4 SUV다. 견고한 차체와 우수한 지면 접지력으로 어떠한 장애물도 무리 없이 통과한다. 동시에 도심 주행에서도 안락함과 정교한 핸들링을 제공해 일상과 모험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재다능함을 갖췄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