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자 보험 및 위약금 보상 보험
에어서울이 7월24일부터 31일까지 국제선 전 노선(장자제 제외)에서 메리츠화재와 함께 가을맞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한정 여행의 부담을 덜어주는 합리적인 운임이 제공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25일까지다.
에어서울은 지난 5월 메리츠화재와 함께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여행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해외여행자 보험과 위약금 보상 보험 모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외여행자 보험은 의료비, 도난, 사고 등 다양한 상황에 대해 보장한다. 위약금 보상 보험은 임신이나 질병으로 인한 여행 불가, 자연재해, 직계존비속 입원, 3촌 친족 사망 등의 개인 사유로 인한 항공권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상해 준다.
메리츠화재 해외여행자 보험 및 위약금 보상 보험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예매 완료 시 표출되는 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메리츠화재와 협업을 통해 안전하고 부담 없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라며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