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센터와 직무소개·응원 메시지 전달

입력 2025년09월24일 11시48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각종 직무 소개하며 응원 메시지 전해

 

 티웨이항공이 국토부 산하 항공일자리센터와 협력해 청년 및 구직자에게 항공업계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2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청년 및 청소년의 교육과 진로 개발을 위해 다양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객실승무원 직무 체험 프로그램 크루 클래스, 키르기스스탄 청소년 대상 진로 교육 및 기부 활동, 산림청과 함께하는 산불 예방 교육 및 체험 활동, 국립항공박물관 협력 항공 진로 교육 등 청년 및 청소년에게 항공 분야에 대한 이해와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응원 메시지는 도심공항터미널이 위치한 광명역에서 촬영됐으며 공항 지상조업 계약 및 운영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티웨이항공 운송기획 담당자 2명이 직접 참여해 공항 현장에서의 상세한 운송 업무와 항공업계 취업 관련 준비할 부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청년 인재들이 원하는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지속해서 마련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한 사회 다양한 분야의 지원과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체크인 및 수하물 위탁 이후 광명역에서 인천공항으로 이동해 출국장의 전용통로로 보다 빠르게 출국할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무료 위탁수하물 5kg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를 전파해오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