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전기차 전용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5년09월26일 14시4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30일까지 전국 19개 전시장서 마련
 -시승 및 계약·출고 완료 시 선물 증정

 

 한성자동차가 드라이빙의 계절인 가을 시즌을 맞아 전기차 소비자 대상 ‘Electric Autumn Drive'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30일까지 5일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전기차 시승 및 계약·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기간 내에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전기차를 제안하는 ‘나만의 EV 큐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한다. 또 전기차 제품을 계약하고 출고까지 완료하면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순수 전기차에 한해 적용되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는 제외다.

 

 한성자동차는 본격적인 드라이브 시즌인 가을에 맞춰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장거리 이동에서도 지속되는 전기차의 정숙성과 경제성, 강력한 주행 성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새로운 모빌리티인 전기차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 가까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