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67만2,400원에 아틀라스 소유 가능
-출소 및 시승자 대상으로 각종 경품도 마련해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아틀라스 출고 및 시승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틀라스와 함께하는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틀라스 차량을 출고한 소비자 선착순 300명에게 캠핑 전문 브랜드 아이두젠 20만원 적립금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추첨으로 선정된 7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도 경품으로 제공하며 시승자를 추첨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틀라스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바이백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아틀라스 2.0 TSI R-라인 7인승은 월 67만2,400원에 소유할 수 있다(선납금 40% 기준).
36개월 ‘바이백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초기 12개월 월 납입금 없이 남은 24개월간 월 30만7,700원 납부로 아틀라스를 운용할 수 있다(36개월 후 잔존가치는 차량가의 최대 53%까지 보장). 더불어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사용 시 바디 & 파츠 프로그램 및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는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실용성, 강력한 성능을 모두 갖춰 다채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차”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아틀라스의 다재다능함을 경험하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오너가 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