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이프플러스 주관 경기 파트너 참여
BYD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뉴코리아CC에서 열리는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BYD코리아가 국내 스포츠 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BYD는 이번 대회 후원으로 친환경과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스포츠와 결합해 새로운 경험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대회 기간 동안 현장에는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이 클럽하우스 앞과 주요 출입 동선, 홀인원 코스 주변 등에 전시된다. 또한 BYD VIP를 위한 전용 라운지와 홀인원 이벤트가 마련돼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25일 또는 26일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1일 초대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는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 친구를 태그하고 BYD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는 10월 17일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1일 초대권 2매씩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20일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가 BYD 브랜드를 더 가까이 체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친환경차 선도기업으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