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헤리티지, 탐험 정신 담아
차봇모터스가 지난 9일 광주광역시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광주 쇼룸을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운영: 선일모터스) 남구 서문대로 465에 위치한다. 이로써 회사는 2023년 수도권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2025년 10월 영남권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부산’에 이어, 호남권 핵심 거점인 광주까지 전국 주요 권역을 연결하는 판매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새 장소에는 전면 글래스 파사드 위에 배치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로고가 도심 속에서도 강렬하고 견고한 브랜드 존재감을 드러낸다. 총 151.7㎡ 규모의 공간으로 브랜드의 글로벌 리테일 가이드라인을 반영했다.
내부는 그레나디어의 오프로드 헤리티지와 탐험 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견고한 소재와 간결한 구조미가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쇼룸 중앙에는 상징적인 헤드라이트 헤일로 조명이 차의 정체성을 부각하고 고객은 컴퍼스 다이얼 과 커맨드 벤치 공간에서 실제 액세서리와 옵션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후면의 커뮤니티 라운지는 쾌적한 상담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해 브랜드 경험의 완성도를 높였다.
고연석 선일모터스 대표는 “호남 지역에서 30년 이상 수입차 세일즈와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고객들께서도 프리미엄 4×4 그레나디어의 진가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는 “광주·호남권 핵심 거점 딜러사 선정을 통해 전국 주요 권역에서의 브랜드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광주’ 쇼룸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신뢰를 한 단계 높이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