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쇼핑몰 6곳에서 운영
-이벤트 참여 시 라이프스타일 기프트 증정
-주요 전시장에서 ‘9090 특별 시승 행사’ 등
볼보차코리아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제품인 XC90과 S90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전국 주요 쇼핑몰 6곳에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광주(1월 3일~11일)를 시작으로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등 전국 주요 쇼핑몰 6곳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볼보차의 플래그십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현장에서는 볼보차의 최상위 라인업인 플래그십 SUV XC90과 프리미엄 세단 S90 실차 전시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감성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자는 간단한 정보 등록 후 디지털 키오스크 룰렛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픽 바이 볼보 경품이 주어진다. 경품은 카드 포켓, 주차 번호판, 단우산, 순로기 키링, 자동차용 방향제, 명함 지갑, 다이캐스트 미니카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소비자 정보를 남긴 후 볼보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까지 완료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별도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3월29일까지 적용한다.
이와 함께 1월10일부터 3월1일까지 전국 대표 볼보 전시장 19곳에서 ‘9090 쇼룸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각 전시장에서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한 신년 맞이 프로그램을 마련해 방문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방문자에게는 붉은 말을 상징하는 달라호스 이니셜 키링 만들기 프로그램과 신년 운세를 즐길 수 있는 포춘 쿠키가 포함된 베이커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계약자에게는 볼보 보스턴 백 또는 토트백(2종 중 택1)과 자동차용 방향제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