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부품 최대 40% 할인
-26개 항목 무상 점검도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7일까지 '2024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은 여름철 폭염과 장마를 대비해 안전한 운행을 돕고 원활한 운행을 지원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 서비스 캠페인은 8월 중순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철 필수 정비 부품 할인과 더불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총 325종 약 2,500여 개의 부품에 대하여 여름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주요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여름 시즌 3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진단기 점검,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운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문고객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올 여름은 기록적인 폭염과 더불어 장마나 태풍 같은 기상변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대비해 장거리 주행이 많은 우리 고객들이 최적의 조건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