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8월 구매 프로모션 및 시승 이벤트 마련

입력 2024년08월02일 10시14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차종 대상 시승 및 특별 할인 내걸어

 

 혼다코리아가 8월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구매 혜택으로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 2WD, 어코드 터보의 경우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중 선택 가능하다. 유류비 지원 금액은 각각 어코드 하이브리드 400만 원, CR-V 하이브리드 2WD 300만 원, 어코드 터보 300만 원이다. 파일럿 구매자 에게는 유류비 200만 원, CR-V 하이브리드 4WD 구매 시에는 유류비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소비자일 경우 100만 원 할인이 추가 주어진다.

 

 차 유지관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서비스 케어 프로모션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8월31일까지 차를 구매 및 등록한 소비자에게는 평생엔진오일 교환쿠폰(공임 및 오일필터 포함)과 신차 등록일 기준 3년 내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을 지원(연 최대 3회)한다.

 

 전월과 동일하게 시승 이벤트도 계속 운영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즉석 경품 추첨을 통해 1등 LG 스탠바이미 TV, 2등 닌텐도 스위치 OLED, 3등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등 총 1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한다. 시승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은 물론,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the go)’에서도 가능하다.

 

 한편, 혼다 하이브리드는 직·병렬 전환식의 2모터 하이브리드 기술로 연료 효율은 물론 드라이빙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경우 이 같은 기술력과 주행감, 환경성능 등을 인정받아 국·내외서 각종 수상과 함께 호평받은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