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교통공단, 몽골 교통안전사업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24년08월12일 09시04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단 보유 연결망과 자원 활용 
 -교통안전사업 관련 민간기업 10개사 선정 

 

 한국도로교통공단이 8월12일부터 8월30일까지 ‘2024년도 몽골 교통안전사업 수출상담회’에 참여할 민간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단이 보유한 연결망과 자원을 활용해 국내 민간기업의 몽골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교통안전사업과 관련된 민간기업(중소, 중견, 사회적기업)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중소기업은 10월 수출상담회에서 공단이 초청한 해외 구매자 대상 발표와 구매상담회에 참가할 수 있다.

 

 또 기술 및 해외진출 맞춤형 상담, 국제개발협력 교육, 몽골어 홍보물 제작 등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점검으로 몽골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는 한국도로교통공단 해외협력 지원플랫폼으로 신청 가능하다.

 

 서범규 한국도로교통공단 이사장 직무대행은 “공단은 다양한 국제개발협력사업 참여로 다각도의 연결망과 자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민간기업의 해외진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도로교통공단은 몽골, 모잠비크 등 해외 교통안전 관련 공적개발원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 민간기업 해외 진출 을 위해 온라인 해외협력 지원플랫폼 등을 운영하고 민간기업과 해외 정부기관 연결 등 민간기업 해외 진출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