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교체 및 엔진 보호제 구매자 할인 혜택
-전용 앱 신규 가입자, 정비 할인 쿠폰 증정 등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엔진 관리 아이템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은 엔진 관리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체 및 엔진 보호제, 엔진 세척제, 엔진 첨가제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소비자는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체 시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엔진 보호제, 엔진 세척제, 엔진 첨가제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마이 르노 앱 신규 가입자 중 광고성 정보 수신 및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면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엔진오일은 엔진 내 피스톤과 실린더의 마모 방지 및 세정 효과로 엔진의 수명 저하를 막고 원활한 작동을 돕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엔진오일은 1만~1만5,000km 주행 후 교환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할인 혜택 적용 상품인 ‘100% 합성 프리미엄 엔진오일’은 100% 합성윤활유다. 고온 및 저온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우수하며 장거리, 장기간, 고속 주행 등 극한의 운행 환경에서도 탁월한 엔진 보호 효과를 가졌다. 열이나 산화 현상에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연장되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 김명주 수석매니저는 “장거리 운전에 대비하기 위해 연휴 전 차 엔진 상태를 점검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번 특별 할인 캠페인을 통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엔진오일과 엔진 관리 용품으로 추석 전 합리적인 엔진 관리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