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자동차코리아, 에미라 인도 시작

입력 2024년09월05일 11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자동변속기 우선 출고, 수동도 이달 인도
 -추가 물량 배정, 9월 한정 계약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 인도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자동변속기 사양을 우선 인도할 예정이며 이달 중 V6 수동 및 2L DCT 사양도 공급할 예정이다. 

 

 에미라는 엘릿,, 엑시지, 에보라 등 기존 로터스의 경량 스포츠카 계보를 잇는 제품이자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라인업이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은 2.0ℓ 4기통 터보 차저와 DCT를 조합해 최고출력 364마력을 내며 수동 6단 혹은 자동 6단을 맞물린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은 3.5ℓ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05마력을 낸다. 

 

 에미라에 대한 국내 반응은 뜨거웠다. V6 퍼스트 에디션 물량은 지난 3월 완판됐으며 2L DCT도 이미 모든 물량이 팔려나갔다. 가격은 각각 1억4,900만원, 1억4,500만원으로 영국 현지 판매가 대비 경쟁력있게 책정한 게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인도 시작과 함께 소비자 대상 시승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도산대로에 위치한 로터스 전시장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 시승 가능하며 신청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바뀐 로터스의 모습을 드디어 국내 도로에서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 에미라에 대한 관심은 물론 조만간 공식적으로 인도가 시작될 로터스의 하이퍼 SUV인 엘레트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영국 본사로부터 에미라 추가 물량을 배정받았다. 구매 계약은 9월 말 까지만 가능하며 상담 요청 순서에 따라 배정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