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코리아, 뱅앤올룹슨과 특별 연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년12월26일 09시5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시장 내 뱅앤올룹슨 제품 전시로 고급 경험
 -뱅앤올룹슨 대형 제품 구매자 대상 시승권 제공

 

 로터스코리아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경량 스포츠카에서 럭셔리 전기차로 변화하는 로터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머무르는 공간인 자동차뿐 아니라 집에서도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함께 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 2층에서는 로터스 제품과 함께 뱅앤올룹슨의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존을 마련했다. 뱅앤올룹슨 주요 제품이 로터스 차와 함께 전시돼 두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뱅앤올룹슨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2박3일 동안 로터스 차를 시승할 수 있는 시승권과 뱅앤올룹슨 구매 혜택이 담긴 프라이빗한 바우처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로터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연계 프로모션은 로터스의 럭셔리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을 방문하신다면 두 브랜드를 함께 경험하며 최고의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터스코리아는 브랜드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인 '에미라(Emira)'와 차세대 하이퍼 EV 라인업인 '엘레트라(Eletre)' 및 '에메야(Emeya)'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지난달 7일 출시한 에메야는 동급 최고 수준의 기능과 성능, 1억4,800만원부터 시작하는 가격 경쟁력을 통해 럭셔리 GT 세그먼트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선호 품목과 프리미엄 소재를 기본화했으며 '나만의 로터스'를 만들 수 있는 비스포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또 1억4,900만원부터 시작하는 한층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엘레트라 베이스 트림까지 출시하며 하이퍼 럭셔리 EV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