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2025년형 모터사이클 라인업 선보여

입력 2025년01월06일 10시23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투어링·트라이크 등 2개 제품군 소개
 -새로운 페인트 옵션도 선보여
 -23일 추가 라인업 공개 예정

 

 할리데이비슨이 2025년형 모터사이클 라인업 일부를 6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제품들은 그랜드 아메리칸 투어링과 트라이크 등 2개 카테고리 제품군이다. 여기에 새로운 팩토리 커스텀 페인트와 그래픽 등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주문제작 품목도 새로 선보였다. 

 

 그랜드 아메리칸 투어링은 스트리트 글라이드를 비롯해 로드 글라이드, 로드킹 스페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모터사이클은 모두 편안함과 성능, 첨단 기술 등을 조화롭게 구성해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트라이크는 3륜 바이크다. 트라이 글라이드 울트라가 대표적인 차종으로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균형감과 안정감을 원하는 라이더를 위해 마련한 제품이다. 

 

 팩토리 커스텀 페인트&그래픽 옵션도 새로워졌다. 2025년형에는 세 가지 주요 페인트 스킴이 제공될 예정으로 크롬 파츠가 돋보이는 검은색 탱크 메달리온과 자개 무늬 느낌의 질감이 더해진 보라색 또는 주황색 색상으로 구성된다. 추가 비용이나 지연 없이 주문 가능하고 할리데이비슨의 공식 보증도 적용된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은 한정판 제품인 CVO의 26번째 에디션을 포함한 새 라인업을 오는 23일(현지시각)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