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대상 추억 담긴 사진 공모 받아
-다양한 경품 제공 예정
미니(MINI)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미니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사진전을 열고 오는 2월 14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고 17일 밝혔다.
‘짜릿함에 재시동을 걸다’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미니코리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마련한 행사로 출품 작품들을 심사해 우수작을 선정하고, 수상작을 미니 오프라인 사진전을 통해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 출품자 및 우수작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사진 출품자에게 2025년 미니 달력을 선물하고 사진전 1등 당선자에게는 올해 1분기 중 출시 예정인 ‘뉴 올-일렉트릭 미니’ 2주 시승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숙박권, 애플워치 SE 2세대, 미니 라이프스타일 우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 예정이다.
미니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사진전에 출품을 원하는 사람은 미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미니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미니 코리아 20주년과 관련된 의미가 담긴 사진 등을 사연, 해시태그 등과 함께 게재해야 한다.
사진전은 참가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만 응모 가능하며 타 공모전에 제출하여 입상한 사진, 인공지능(AI) 활용 사진 등 공모전 취지 및 규정에 맞지 않은 작품은 등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당선자는 오는 2월 26일 중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