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진행 시 ‘볼보 EX30 DIY 키트’ 증정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 진행
볼보차코리아가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차를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차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시즈널 캠페인’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적 변화에 대비해 차를 사전 점검함으로써 소비자가 최상의 차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2월17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차 수리를 진행한 소비자 모두에게 ‘볼보 EX30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EX30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캠페인이 시작되는 2월17일부터 3월16일까지 약 한 달간 ‘볼보와 함께하는 그린 플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에서 받은 ‘볼보 EX30 DIY 키트’를 조립한 후, 바다·산·공원 등 자연 속에서 완성된 EX30의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VolvoGreenMissi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3만원 권)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볼보차의 모든 소비자가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EX30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볼보차는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