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상반기 ‘포르쉐 딜러 매니지먼트 컨퍼런스’ 가져

입력 2025년03월31일 10시04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식 딜러사와 파트너십 강화

 

 포르쉐코리아가 국내 공식 딜러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성장 전략을 논의하는 ‘2025년 상반기 포르쉐 딜러 매니지먼트 컨퍼런스(PDMC)’를 성공적으로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장기적인 비전과 핵심 전략을 논의하며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특히, 포르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협력과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참석자들이 직접 포르쉐 E-퍼포먼스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심층 교육 및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먼저,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열린 포르쉐 딜러 매니지먼트 컨퍼런스(PDMC)에는 포르쉐 AG 및 포르쉐코리아 임직원, 국내 공식 딜러사 및 투자자 등 약 80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2024년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2025년 포르쉐코리아의 전략적 방향성을 공유했다. 또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공식 딜러사와의 유기적인 협업 강화를 위해 소그룹 워크숍을 운영하여 실질적인 도전 과제와 기회를 분석하고 보다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는 심층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또 각 분야별 뛰어난 성과를 보인 우수 딜러를 시상하는 어워드도 함께 진행했다. 시상은 총 5개 부문으로 구성했으며 각 부문별로 1개의 센터 또는 딜러 그룹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 딜러와 PFS 퍼포먼스 어워드는 ‘포르쉐 센터 창원’, 올해의 쇼룸은 ‘포르쉐 스튜디오 송파’, 올해의 서비스 센터는 ‘포르쉐 익스프레스 시티 서비스 센터 송파’, 올해의 마케팅은 ‘세영 모빌리티’가 차지했다.

 

 한편, 24일부터 28일까지 열린 포르쉐 공식 딜러사 및 임직원을 위한 트레이닝 세션 ‘드리븐 바이 일렉트릭 – 포르쉐 EV 익스피리언스’에서는 포르쉐의 전동화 비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의지를 담았다. 타이칸과 마칸 일렉트릭을 통해 E-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 분석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약 320명의 포르쉐 센터 영업 담당자, 포르쉐 프로, 서비스 직원이 참가했다. 5일간 레이스트랙에서 가속, 제동, 핸들링 등을 종합적으로 테스트하고 인제 스피디움 인근 산악도로에서 와인딩 주행을 경험하며 포르쉐 전동화 제품이 제공하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확인했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연례 행사가 아닌 브랜드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중요한 자리”라며 “포르쉐코리아와 공식 딜러사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