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내 면세주류 할인 프로모션 전개

입력 2025년04월03일 09시0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류 34종 최대 45% 할인 판매
 -면세주류 병수제한 폐지 따른 결정

 

 에어부산이 면세주류 병수 제한 페지에 맞춰 기내 면세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어부산은 병수 제한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주류 34종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고 특정 기내 면세품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최대 45%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내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4월 한 달간 진행된다.

 

 또 에어부산은 소비자들이 시중 대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내 면세품에 대해 월별 고정 환율을 적용하고 있다. 4월 고정환율은 시장환율보다 낮은 1달러 기준 1,430원을 적용해, 최근 환율 상승으로 부담이 컸던 고객들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기내 면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규정 완화에 따라 주류 구매 고객이 기존보다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주류의 경우 기내 및 온라인 사전 예약 주문을 활용해 귀국편에서 수령하면 여행지에서 짐도 줄일 수 있고 현장 품절 걱정도 없어 매우 편리하고 효율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1일부터 관세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여행자 휴대 면세주류의 병수제한(기존 2병)이 폐지됐다. 이에 따라 개수와 무관하게 2ℓ 용량 및 400달러 가격 한도 내에서 면세주류를 가져올 수 있게 되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