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호주 우수 딜러 평택 본사 초청

입력 2025년04월10일 10시22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생산 라인 및 디자인센터 투어
 -중장기 제품 개발 계획 공유 등

 

 KG모빌리티(이하 KGM)가 호주 시장 우수 딜러들을 평택 본사로 초청해 신제품 시승과 함께 회사 현황과 미래 발전 전략을 공유하고 우수한 성과를 올린 대리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진행한 초청 행사에는 호주 시장에서 판매 및 소비자 관리 등에 있어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판매 딜러 9개 법인 대표와 세일즈 및 AS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

 

 대리점 관계자들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방문을 시작으로 평택 공장 생산 라인과 디자인 센터를 직접 둘러보며 회사의 현황과 미래 전략 제품 등 KGM의 중장기 제품 개발 계획 등을 공유했다.

 

 또 황기영 대표이사를 비롯해 해외사업본부 임직원 등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KGM의 중점 추진 계획과 호주 시장 마케팅 및 상품 전략 그리고 판매 확대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을 시승하고 상품성에 큰 만족감을 보이며 판매 확대 의지를 다졌다.

 

 호주는 SUV와 픽업의 시장 점유율뿐만 아니라 판매가 큰 폭으로 늘고 있다. 소비자 수요 확대 및 충전 인프라 개선 등으로 전기차 시장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어 KGM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시장이다.

 

 회사는 지난 2018년 호주에 첫 직영 해외판매법인을 출범한 이후 지속적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는 7,000대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무쏘 스포츠가 최근 호주 유력 온라인 자동차 매체인 Drive 로부터 2년 연속 최고의 픽업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며 “전기차 시장 역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확대와 함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