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보증 상품 경쟁력 강화 차원
한성자동차가 현재 운영 중인 모든 AS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 ‘무제한 마일리지’ 혜택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무제한 마일리지 혜택 도입을 통해 보증 기간 동안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주행거리 제한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면서 한성자동차만의 AS 보증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성자동차는 벤츠 차 구입 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제조사 보증 기간 3년 종료 이내에 가입 가능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제조사 보증 기간 종료 후에도 차 등록일 기준 7년 이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한성 자동차 보증 연장 프리미어 플러스’ 등 두 가지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제조사 보증 기간 3년 종료 이내 가입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년, 2년, 3년 단위로 보증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제조사 보증 기간 종료 이 이후에도 가입 가능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리미어 플러스’ 프로그램 활용 시 최대 9년까지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앞으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선택한 보증 기간 동안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의 보증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차 등록일로부터 3년이 지난 이후 7년 이내에 처음으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가입하는 소비자는 무제한 마일리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대신 업계 최대 보장 범위인 34만㎞까지 마일리지를 보장한다.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 가입 및 상담은 전국의 가까운 한성자동차 전시장, 인증중고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한성자동차 소비자가 벤츠 차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대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AS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