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조기 완판 기념
-구매자 중 추첨 통해 타프세트 증정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의 한정판 블랙 에디션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의 조기 완판을 기념해 그랑 콜레오스 구매자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4월에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하고 출고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총 30명에게 제공한다.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는 캠핑 또는 나들이 때 활용할 수 있는 자동차용 블랙 타프, 캠핑용 미니 체어 2개, 테이블, 행어, 담요 등으로 구성한다. 또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계약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A.P.C.(아페세) 가방을 추가로 증정한다.
4월 그랑 콜레오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올해의 SUV’ 3관왕 달성 기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무상 증정하는 엔진오일 3회 교환권과 함께 3%대 이율의 매력적인 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할부원금 2500만 원은 3.3%, 할부원금 3000만 원은 3.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까지 정액불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5년 이상 노후차를 보유한 소비자의 경우 4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각 판매 전시장 별 전시차 혜택 20만 원, 1회 기준 재구매 혜택 20만 원 등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에 프렌치 블랙 감성을 더한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를 999대 한정으로 이달 초 선보인 바 있다.
새 차의 외관은 올 블랙 로장주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 글로시 블랙 사이드 가니시, 20인치 올 블랙 피크 알로이 휠 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리미티드 넘버 플레이트, 블랙 사이드 스텝, 블랙 트렁크 엔트리 가드, 블랙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등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는 공개 후 영업일 기준 열하루 만에 모든 물량의 계약이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