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서 시행
-캐빈필터 교체 할인 혜택도 마련
르노코리아가 오는 6월까지 두 달간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7개소에서 연식 3년 초과 보유차 오너를 대상으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 공조 시스템, 오일류 등의 일반 점검과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관리와 정밀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점검 중 발견된 특이사항은 소비자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안내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어디서든 점검 리포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정비사의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사전에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전국 약 400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는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혜택'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시 부품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 10%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또한 이 기간에 그랑 콜레오스 고객이 프리미엄 엔진오일(0W20)을 교체하면 커피 세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무상 점검 이벤트는 차량 연식 증가에 따른 소비자들의 우려를 해소하고 르노코리아의 투명하고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